2024-03-29 07:54 (금)
여성 창업가 김다영ㆍ임경아 씨 강의
여성 창업가 김다영ㆍ임경아 씨 강의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8.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토크 “창업 도전 최선 다해 도울 것”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한 에그데이에서 임경아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한 에그데이에서 임경아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을 ‘에그데이’로 지정해 실제 창업가의 창업 경험담 위주의 특강과 창업토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일 여성 창업가 ‘㈜한별 김다영 대표’,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

 ㈜한별 김다영 대표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칼라골제, 친환경 무독성 투수블록 제조업으로 창업을 시작했다.

 김 대표는 예비창업자 및 기창업자에게 ‘말하는 기술-상대의 기대치를 높여라’ 및 ‘좋은 소식과 함께하라’, ‘차려입어라’의 3가지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줌마렐라 임경아 대표는 끊임없는 도전과 끈기로 지역 대표 여성카페로 자리매김하게 된 성공사례를 설명했으며 향후 엔터테인먼트 및 제조업으로 확장 운영할 계획에 대해 강의했다.

 이날 참석한 사람들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우울증, 스트레스 해소를 어떻게 하는지 임경아 대표의 경험담으로 공감과 위로를 받았으며, ‘나도 할 수 있겠다’라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최상기 센터장은 “창업에는 나이, 성별 불문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전하는 이에게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