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9 (금)
밀양도서관, 교양가득!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밀양도서관, 교양가득!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8.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교육청 밀양도서관(관장 강연희)은 지역의 문화생활공간으로서 지역민의 여가 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1개의 프로그램이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되며, 8월 13일(화)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에는 상반기 수강생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건강과 사진촬영 기술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고전읽기 <동의보감> ▶찰칵! 스마트폰 여행사진을 새롭게 개설하였다. 또한 유아·초등학생의 지속적인 도서관 이용을 위해 책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책으로 놀자! 창의미술 ▶힘내라! 영어 말하기를 운영한다. 성인을 대상으로는 ▶실전! 중국어 회화 ▶소소한 행복, 수채화가 있고, 실버 세대를 위한 ▶실버 힐링 노래교실과 비문해자를 위한 한글 교육 프로그램인 ▶우리말 우리글 사랑을 운영한다.

저녁시간에만 참여 가능한 직장인 및 일반인을 위해서는 수요일 자료실 야간 연장 개관과 함께 별밤도서관 야간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감성 오카리나 ▶여행 일본어 회화 ▶ 힐링 붓글씨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및 별밤도서관 야간문화프로그램은 8월 13일(화)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mrlib.gne.go.kr), 전화(☎353-6980) 및 자료실 방문으로 신청 가능하며, 재료비 및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가 무료로 운영된다. 더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참고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담당자는 “밀양도서관이 지역민의 삶에서 자기계발과 문화생활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