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최대게’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 동명항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속초 맛집 ‘최대게’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 동명항 가볼만한곳으로 인기
  • 최연우
  • 승인 2019.08.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는 동해바다와 설악산을 동시에 끼고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여름 휴가철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는 대표적인 국내 여행지이다. 교통이 편리하여 서울 및 수도권에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며 맑은 바다와 푸르른 산을 함께 느낄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낭만과 추억을 쌓기에 적합하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속초시에서는 동해안 최초로 야간 해수욕장을 개최하여 오후 9시까지 물놀이가 가능하여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은 해수욕장과 설악산 외에도 동명항, 대포항, 속초 카페거리, 아바이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고 항구 도시인 만큼 싱싱한 해산물과 푸짐한 먹거리가 가득하다. 재래시장이나 수산시장, 회센터에서는 해산물 구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다.

특히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유명한 ‘최대게’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 홍게, 털게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메인메뉴인 게찜을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모듬회스끼, 양배추샐러드, 브로콜리, 오징어순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 등 17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타 대게전문점과 달리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맛볼 수 있다.

게찜 요리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손님상으로 나가게 되며,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과 게딱지밥이 준비되어 원하는 사람들은 금액을 추가하면 주문이 가능하다.

‘최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매일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잡아 판매하고 있으며, 수입산 게는 직수입을 통해 원가와 유통비를 절감, 품질 좋은 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대형 갑각류창고를 운영하여 전국 노량진 수산시장과 가락시장 등에 대게, 킹크랩, 홍게를 유통하고 있으며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손님이 눈으로 직접 보고 원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 신뢰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동해바다의 청량함과 푸르른 설악산의 절경을 모두 느끼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에 방문하여 멋진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볼거리,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