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1:04 (토)
`남해형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남해형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9.08.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14일까지 추천받아 19일 최종 7명 선정
 남해군이 `남해형 지역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농업인 단체, 농산물유통, 농산물가공, 소비자협회, 관련 학과ㆍ기관 등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예비위원을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총 7명의 평가위원이 구성되며 위원장은 호선으로 선출된다.

 참여 자격은 △국가 및 다른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 3년 이상 해당 분야의 근무 경력을 가진 7급 이상 공무원 △정부 투자기관ㆍ출연기관ㆍ지방공기업의 농산물 유통, 마케팅 등 해당분야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한 경력자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자로서 해당분야 전공자 △석사ㆍ박사학위를 소지한 자로서 관련분야 2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자 △농업인을 대표하는 자 △소비자를 대표하는 사람 △지속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총괄하기 위한 위원회, 협의회에 속한 자로서 2년 이상 활동경험이 있는 자 △기타 공정한 평가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이며, 이 중 1가지 이상에 해당되면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해당 평가 시행과 관련된 이해당사자 또는 해당 평가대상과 관련된 용역ㆍ자문 및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최근 3년 이내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우는 참여가 제한된다.

 용역 범위는 남해군 먹거리 실태 조사ㆍ분석 및 푸드플랜 전략계획 수립, 남해군 공공급식지원센터 운영 기본계획 수립, 남해군 푸드플랜 추진체계 구축지원으로 군민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지역농산물과 가공식품의 가치 향상, 일자리 창출 및 지속가능한 남해군 농업발전 기반을 마련할 대안 수립으로, 용역비는 4천100만 원이다.

 접수는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등록신청서, 청렴 및 보안각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참가자격 서류를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로 방문, 우편, 전자우편, 공문으로 보내면 된다.

 평가위원은 오는 19일 최종 7명이 선정되며, 평가위원회는 26일 오후 2시 남해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평가위원 선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055-860-39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