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6:02 (수)
지혜의바다,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지혜의바다,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8.0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도서관지혜의바다분관(분관장 김옥진)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및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3일(화)부터 20일(화)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초등학생 대상의 ▲ 신나는 코딩 스토리 등 3개 강좌와 학부모 대상의 ▲ 자녀독서지도법 등 2개 강좌, 성인 대상의 ▲ 웰다잉, 人문학으로 만나다 등 11개 강좌,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의 ▲ 신바람 노래교실, 치매예방 건강교실 등 수요자 중심의 다채로운 독서·체험·문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야간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지혜의바다는 낮 시간대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 낭만 가득 하모니카 ▲ 독(讀)한 남자들의 북적북적 책 수다 등 6개 야간 강좌를 요일별로 개설하여 자기계발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하여 준비된 건강, 재무관리 등 4가지 주제의 ‘50+(신중년) 노후준비 교육’ 강좌는 풍요롭고 의미있는 생애설계에 관심이 많은 신중년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본인 부담으로 지혜의바다 홈페이지((jhlib.gne.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9월 4(수)부터 11월 28(목)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