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54 (목)
봉곡초, “쏙쏙캠프가 들려주는 여름 이야기”
봉곡초, “쏙쏙캠프가 들려주는 여름 이야기”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7.3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곡초등학교(학교장 박정희)는 7월 29일(월)부터 31일(수)까지 3일간 1~6학년 교육복지회원 18명이 참여하는 한국과학창의재단 2019. 여름방학 쏙쏙캠프를 운영하였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참여 확대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2019. 쏙쏙캠프」는 한국과학창의재단 후원으로 대학생 동아리 ‘벙글벙글’팀이 우리 학교를 방문하여 ‘나눔, 소통, 배움, 도전, 재미, 치유’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기부 활동을 펼쳤다. 방학 중 돌봄 필요 아동들에게 매일 중식과 사회성 향상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진로발달그림검사 및 해석, 진주디월드 체험, 연극 준비 및 공연의 통합적인 서비스로 학생들을 직접 만나며 사랑을 전하였다.

활동에 참여하는 4학년 학생은 “선생님, 이번 여름방학에도 쏙쏙캠프해요?”라며 여름방학이 시작되자마자 쏙쏙캠프 날짜를 세어보던 학생은 “골드버그 경주랑 드론 체험이 제일 재미있었어요.”라며 활동 소감을 밝혔다.” 
벙글벙글’ 대학생 팀장은 “이번 캠프에서 여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자존감 향상 및 향후 진로결정에 작은 역할을 한 것 같아 동아리원 모두 만족하고 뿌듯해 합니다.” 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학교관계자는 “멘토와의 어색하고 쑥스러운 만남은 멘토의 긍정적 역할로 정서적 안정과 지지를 얻는 아름다운 만남의 모습이었다.” 라며 캠프 진행을 지켜보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