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57 (화)
에프디씨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 교부
에프디씨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 교부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7.3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에프디씨㈜를 찾아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교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현장 목소리 청취

“강소기업 지원 아끼지 않을 것”

 BNK경남은행은 지난 29일 금속가공 제조업체 에프디씨㈜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교부했다고 밝혔다.

 예경탁 상무는 김해 주촌면에 소재한 에프디씨㈜를 방문해 이종원 부사장에게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전달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김해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에프디씨㈜는 △BNK경남은행 대출금리 우대 지원 △기술보증기금 보증 지원 △경남중기청 기업지원 컨설팅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문가 사후 기업 관리 △경남코트라지원단의 수출 상담 지원 등을 받게 된다.

 예경탁 상무는 “에프디씨㈜를 포함해 20곳의 기업이 김해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BNK경남은행은 추후 100개 기업으로까지 확대될 김해형 강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김해시가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중소기업을 발굴ㆍ지원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미래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시키고자 올해 처음 시행한 사업이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월 김해시를 비롯해 도내 5개 기관과 공동으로 체결한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사업 업무 협약’에 따라 선정된 지역 중소기업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교부해 오고 있다.

 에프디씨㈜에 앞서 지난 26일에는 ㈜남경테크윈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교부했으며 다음 달 중에는 대경기업㈜에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을 교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