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Hi5 여름 교류전ㆍ캠프
의령 Hi5 여름 교류전ㆍ캠프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9.07.29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은 UEFA 유럽 축구지도자들과 함께하는 2019 Hi5여름 정기교류전 및 캠프를 실시했다.

 

축구클럽 회원 등 100여명 참석

리그 경기ㆍ가족 프로그램 `다채`




 의령군은 가례면에 위치한 가례스포츠파크 내 풋살장에서 UEFA 유럽 축구지도자들과 함께하는 2019 Hi5여름 정기교류전 및 캠프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교류전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가례스포츠파크 내 풋살장과 자연 속의 리조트 휴에서 진행됐으며, Hi5 축구클럽과 Hi5 의령유소년 학부모회가 공동 주관하며 의령군 등이 후원했다.

 이번 캠프는 의령을 비롯해 창원, 함안 Hi5 축구클럽 회원과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령별(U-8, U-10, U-12), 엄마부, 아빠부로 3대 3 ~ 7대 7 스몰 사이즈 축구 리그 경기를 펼쳤으며 또한 유럽 축구지도자 등을 초청해 가족 영어 축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담력훈련, 고난의 행군, 물놀이, 시상 등 알차고 재미있게 꾸몄다.

 의령유소년축구클럽 전선혁 회장은 "한국축구의 미래인 유소년 축구클럽 선수들이 이번 정기교류전과 캠프를 통해 학부모들과 더 친근해지고 또한 유럽 축구지도자들의 풍부한 경험을 잘 습득해서 앞으로 축구꿈나무선수로 더 큰 성장을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Hi5 의령유소년축구클럽은 지역 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30여 명으로 가례풋살장에서 매주 1차례 기본기 훈련과 체력강화 훈련 등을 연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