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42 (금)
옥포초, 꿈을 향해 한 걸음! 맨발 패션쇼 실시
옥포초, 꿈을 향해 한 걸음! 맨발 패션쇼 실시
  • 경남매일
  • 승인 2019.07.2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초, 꿈을 향해 한 걸음! 맨발 패션쇼 실시
“맨발로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요”

옥포초등학교(교장 박종찬)는 7월 24일 학교 운동장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맨발 패션쇼를 실시하였다.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2018년부터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아침 맨발걷기 운동이 학생들의 꿈과 어우러져 멋진 패션쇼로 새롭게 탄생되었다. 

옥포초등학교의 아침 운동장은 맨발로 걷고 뛰며 즐겁게 노는 아이들로 항상 가득하다. 학생들의 건강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맨발걷기 운동 때문이다. 이날은 특히 맨발로 자신의 꿈을 뽐내는 맨발 걷기 패션쇼가 실시되어 여러 학부모와 지역주민, 학생들로 운동장이 북적였다. 꿈이 담긴 의상을 입고 멋지게 걷는 참가학생들의 모습에 주변 사람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화답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가정에서 가족들과 직접 제작한 꿈 옷을 입고 참가해 더 의미가 있었으며 자신의 꿈을 패션쇼를 통해 직접 경험해보는 뜻깊은 자리였다. 

4학년 이○○ 학생은 “친구들이 내 꿈을 응원해 주어서 정말 기쁘다. 부모님과 함께 만든 요리사 옷을 입고 걸으니 벌써 꿈을 이룬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옥포초등학교는 앞으로 맨발걷기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학생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