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조절, 감정 기복 좋아진 다나, 비결은 27kg 다이어트?
분노 조절, 감정 기복 좋아진 다나, 비결은 27kg 다이어트?
  • 최연우
  • 승인 2019.07.2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했던 연인과의 이별, 지인의 갑작스런 죽음 등 다나가 감당하기 힘든 큰 아픔이 있었고 그로 인해 삶의 의지마저 놓아버리려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할 정도의 극심한 우울증을 겪은 안타까운 사연이 숨겨져 있었던 다나의 다이어트 성공기가 화제다.

 

데뷔 초 밝고 활발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던 다나는 어느 날 갑자기 방송에서 자취를 감춘 후 82kg까지 체중이 불어난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놀라게 한 다나는 82kg에서 무려 27kg을 감량하고 완벽한 래시가드 몸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다나는 “인생 가장 우울한 시기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불면증이 심해 먹던 수면제 때문에 늘 아침에 눈을 뜨면 느꼈던 몽롱함과 무기력이 많이 사라졌고, 새벽에 폭식을 하고 감정 조절이 힘들었던 불안정한 심리 상태도 많이 나아졌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다나는 다이어트를 통해 감정적으로 평온을 되찾을 수 있었던 건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방법이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 문제까지 개선하며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이라 밝힌 바 있다.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 후 마음까지 건강해진 다나의 최근 근황은 칼로리와 체중에 대한 강박증 때문에 늘 숫자만 신경 쓰다 다이어트를 포기하며 예민함이 극에 달했던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깊은 공감을 사고 있다.

 

더불어 무리하게 굶고 칼로리만 줄이는 것이 아니라 5대 영양소를 포함한 현미밥과 쌈 채소 위주의 건강식을 매끼 규칙적으로 챙겨 먹는 다나의 실제 다이어트 식단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으며, 다나 역시 빠른 체중 감량만을 위해 식욕을 억제하지 않고, 평생 달고 살던 알러지까지 사라질 정도로 건강을 우선시한 다이어트로 감량 하길 적극 추천했다.

다나는 “내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마지막으로 도전한 다이어트가 나에게 새로운 삶의 시작을 선물해 줬다. 다이어트 전에는 우울증으로 인해 감정기복이 심해서 내 곁의 주변 사람들을 많이 힘들게 했는데 다이어트 후에는 우울증도 사라지고 이제는 하루 하루가 새로운 선물 같은 날을 보내고 있다실망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저를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길은 제가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라는 생각에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다나의 감량 소식과 함께 무대 복귀 메시지를 접한 팬들은 “힘든 시기를 겪고 다시 시작하는 만큼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우울증까지 있었으면 27kg 감량 쉽지 않았을텐데 의지가 정말 대단하다. 예전 밝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아서 보기 좋다. 무대에서 꼭 멋진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 며 다나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