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1 (목)
장맛비를 맞으며 열린 줌줌 페스티발
장맛비를 맞으며 열린 줌줌 페스티발
  • 경남매일
  • 승인 2019.07.21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예술학교 제3회 들려줌(ZOOM) 콘서트
장맛비를 맞으며 열린 줌줌 페스티발

창원예술학교(교장 박정희)는 음악과 학생들이 1학기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들려줌(ZOOM) 콘서트가 열렸다. 창원예술학교에서는 미술의 보여줌 전시회와 음악과의 들려줌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의 성과를 보여주고 이웃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줌줌 페스티발을 기획하고 있다. 올해 줌줌 페스티발은 7월 17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미술과 보여줌 전시회를 시작으로 7월 18일 3.15아트센터에서 음악과 들려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3.15아트센터 소극장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보컬 전공 학생들의 노래를 시작으로 작곡과 학생들의 자작곡 발표, 9명의 학생들이 무대를 가득 채운 댄스 공연, 그리고 드럼과 베이스기타, 건반과 보컬이 함께한 밴드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음악과 학생 전원이 참가한 이번 공연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이 공연을 무대에 세우기 위해 힘을 모았다. 학생들이 직접 사회를 보고 대본을 짰으며, 악기를 옮기고 무대마다 필요한 장비를 미리 계획하는 등 학생들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다.

실제 공연을 준비하고 무대를 체험하는 기회를 통해 한층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공연에 참가한 학생들은 하나의 공연 무대를 올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느껴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