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낙산사 맛집 필수코스 ‘사랑대게’, 쏠비치직원&숙박객에게 할인 더해
강원도 양양 낙산사 맛집 필수코스 ‘사랑대게’, 쏠비치직원&숙박객에게 할인 더해
  • 최연우
  • 승인 2019.07.1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및 연휴마다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여행지 강원도. 강원도는 자연의 푸르름을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풍경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도 인기가 있다. 서울 및 수도권 도심과 멀지 않은 지리적 특성도 이러한 인기를 더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강원도 내에는 여러 지역이 있는데 이 중 양양을 눈여겨보자. 양양 여행에서 추천할만한 명소로는 낙산사를 비롯해 여름 휴가철 많은 인파가 모이는 서피비치, 관광명소 죽도, 휴휴암, 하조대 등이 있다.

이러한 관광지 부근에 여러 맛집들이 밀집되어 있어, 맛있는 한 끼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를 방문한 이들의 발길을 이끈다. 그 중에서도 양양 쏠비치 맛집으로 알려진 사랑대게가 신선한 대게의 맛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대게는 담백한 맛과 고소한 맛, 그리고 단맛이 한 데 어우러져 특별하면서도 풍미가 가득한 맛을 내는 갑각류다. 많은 사람들이 대게를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꼽고 있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자주 즐기기는 쉽지 않다. 이런 이들에게 양양 사랑대게는 저렴한 금액과 좋은 품질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대게의 메인메뉴는 대게찜 2마리와 킹크랩 1마리이다. 메인메뉴를 주문할 경우, 게다리튀김과 복어피무침, 물회 등 15여가지 스끼다시가 함께 제공되어 메인메뉴가 조리되는 동안 지루하거나 배가 고플 틈이 없다.

푸짐한 상차림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사랑대게의 특징이다. 양양 지역 내에서 사랑대게를 방문하고자 하는 8명 이상의 단체 손님이라면 무료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쏠비치직원과 숙박객에게는 5~10%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여, ‘쏠비치맛집으로서의 면모도 보여 준다.

낙산사 맛집으로도 유명한 사랑대게가 신선한 갑각류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선주직판장이기 때문이다. 사랑대게는 실제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직접 동해에서 잡은 갑각류와 해외에서 직수입한 갑각류를 중간 유통과정이 없이 제공한다. 여기에 품질이 우수한 것만을 취급하며, 유통과정으로 인한 가격거품이 발생하지 않아 비용도 저렴한 것.

오랫동안 양양에서 대게 전문점으로 사랑받아 온 양양 맛집 사랑대게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양양을 방문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