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멍이해녀’ 전망좋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당일 바다에서 잡아올린 해산물만 제공
‘어멍이해녀’ 전망좋은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당일 바다에서 잡아올린 해산물만 제공
  • 최연우
  • 승인 2019.07.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멍이해녀’ 제공
사진=‘어멍이해녀’ 제공

제주도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섬으로 1년 내내 국내외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특히 이맘때쯤이면 여름휴가를 맞아 많은 휴양객들이 더 몰리기때문에 제주여행을 계획한다면 항공권과 배편을 먼저 알아보는것이 중요하다. 섬전체가 관광지인 제주도는 그만큼 가볼만한 관광지가 많고 특색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곳곳에 즐비한다.

많은 식당들 중에 어느 곳을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제주도민들이 추천하는 맛집을 찾아보자.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에 위치해 있는 '어멍이해녀'식당은 매일 제주해녀가 푸른 바다에서 직접 잡아올리는 신선한 해산물만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준비된 메뉴로는 새콤달콤한 물회부터 갈치조림, 성게비빔밥등이 있으며 소라, 멍게, 해삼, 문어, 전복 등의 해산물을 따로 주문할 수도 있고 모듬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대표메뉴는 제철 회와 함께 전복,소라, 해삼 등 해산물을 듬뿍 넣은 전복물회와 섞어물회이다.

당일 잡은 해산물을 주문과 동시에 손질하여 제공하기때문에 싱싱한 해산물의 향긋함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고있지만, 그날 그날 조업에 따라 수확량이 달라지기때문에 일일한정판매로 판매되고 있다. 식당 바로 옆에는 바다가 있어 전망도 좋으며 미니어장도 보유하고있어 가족,친구,연인, 혼자서 찾아가기에도 좋다.

한편,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어멍이해녀'는 가까운 곳에 성산일출봉과 함께 제주올레길1코스,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어 테마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