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50 (금)
하반기 금융 정책 추진 강화 한뜻 모아
하반기 금융 정책 추진 강화 한뜻 모아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7.18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3/4분기 경영전략 회의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3분기 경영전략 회의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18일 경남본부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사무소장 및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3/4분기 경영전략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상반기 우수 영업점과 직원에 대한 시상,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및 하반기 사업추진 전략 제시,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현황 소개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특히 스마트팩토리론, 청년우대전세론, 제로페이 등 경남도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ㆍ청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금융 정책 추진을 한층 강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금융권에서 지난 1일부터 도입한 주 52시간 근무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업무시스템 개선, 업무효율화 추진 등 직장문화를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김한술 본부장은 "조선업과 같은 경남의 주력 산업 뿐만 아니라 부동산 경기의 침체로 지역경제의 어려움이 장기화되고 있다"면서 "하반기 전망도 녹록치 않은 상황이지만, 지역민을 위한 금융지원을 확대해 농협이 지역경제 회복에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 전 미래농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 할 수 있는 자연과 생태계 변화를 통한 건강한 먹거리 생산 방향을 제시한 진영 `화포천`의 생태변화를 담은 영화 `물의 기억`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영해 공감과 함께 큰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