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4 (목)
경제 어렵지만 힘 모아 웨딩 마치 올렸죠
경제 어렵지만 힘 모아 웨딩 마치 올렸죠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7.10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 가정 합동결혼식 행사

김해중소 벤처기업협회 주관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주민 부부를 위한 다문화 가정 합동결혼식이 해마다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사단법인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오는 13일 메르시앙웨딩홀 6층 글로리홀에서 제5회 무료합동 예식행사를 개최한다.

 이날에는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는 다문화 가정 4쌍이 예식행사를 치룬다. 이번 합동 결혼식은 지난해 10월 31일 김해중소 벤처기업협회에서 주관한 어려운 이웃돕기 골프대회에서 받은 기부금으로 치러진다. 김해웨딩을 사랑하는 모임, ‘웨사모’ 회원들은 식사권과 생필품 등의 물품을 기부해 무료 예식 행사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김해기업협회는 지난 2007년 2월에 김해기업연구소로 창립해 2013년 3월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로 명칭을 변경했다. 사업으로는 경영아카데미 과정, 기업 탐방, 단합대회, 골프대회, 무료예식 행사 등을 시행해왔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 서 왔다.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 한상중 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협회 무료 예식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날 결혼식을 올리는 4쌍의 부부에게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김해기업협회가 오는 13일 합동결혼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합동 결혼식을 올린 5쌍의 부부들의 예식 행사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