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컨벤션센터 리빙가구박람회 개최...대전가구단지 다르지가구 입주 신혼가구 및 브랜드가구 할인 진행
대전컨벤션센터 리빙가구박람회 개최...대전가구단지 다르지가구 입주 신혼가구 및 브랜드가구 할인 진행
  • 최연우
  • 승인 2019.07.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르지가구 제공
사진=다르지가구 제공

대전에서 매년 개최되는 가구박람회인 ‘대전컨벤션센터 리빙가구박람회’ 가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충청지역에서 가장 크게 열리는 이번 가구박람회에서는 가구 뿐만 아니라 접시, 그릇, 집기, 인덕션 등등 가정에 필요한 제품들이 모두 참여하고 특히 가구 같은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에 참여하는 여러 가구점 업체 중 ‘다르지가구’의 행보가 돋보인다. 대전가구단지 다르지가구는 총 1000여평 규모의 가구점으로 아쿠아클린쇼파, H20, 사하라쇼파, 이태리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벨로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식탁, 거실장 등 신혼혼수 및 입주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함으로써 충청지역 내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은 가구점이다.

다르지가구는 이번 대전컨벤션센터 리빙가구박람회에 사하라쇼파, 이태리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벨로매트리스 및 해외수입브랜드매트리스, 원목가구, 침대프레임, TV거실장,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로 참여를 진행하고 할인 가격 없이 저렴한 도매가격으로 가구들을 판매하고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 지급 및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리빙가구박람회에 여러가지 제품들을 선보이게 돼 참으로 기쁘다. 인기있는 가구들을 총집합해 판매할 예정이며 소비자에게 알맞은 상담을 진행해 다르지가구의 입지를 더욱 더 높일 예정” 이라며 “특히 이번 년도에 인기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사하라소파, 세라믹식탁 같은 인기있는 라인업들만 엄선해 박람회에 나가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크게 만족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