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6 (토)
신나는 여름방학 고성도서관에서 북캉스로 즐기자~
신나는 여름방학 고성도서관에서 북캉스로 즐기자~
  • 경남매일
  • 승인 2019.07.0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여름독서교실 등 운영 -

경상남도교육청 고성도서관(관장 윤영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제공과 창의력 계발을 위해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여름독서교실’ 등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독서미술심리 ▲창의력 쑥쑥 책놀이(A,B) ▲영어동화에 풍덩~(A,B) ▲조물조물 공작소(A,B) 등 4개 강좌 7개 프로그램으로 초등 저학년, 고학년 반으로 나누어 운영되며, 8월6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어려서부터 책 읽는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여름독서교실은 ‘몸으로 읽는 이야기’ 라는 주제로 관내 초등학교 4학년 30명을 대상으로 8월20일부터 8월2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7월10일(수)부터 고성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여름독서교실은 7월 17일(수)까지 학교장 추천 또는 개별 신청으로 진행되고,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한편, 7월에 즐기는 독서체험행사로 ‘어서와, 북캉스는 처음이지’, ‘색깔있는 우리의 알록달록 세상’.‘독서편식 탈출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윤영옥 관장은 “어린이들이 방학기간 동안 도서관에서 준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