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8 (금)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본격 피서객맞이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본격 피서객맞이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07.08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 통도 아쿠아환타지아를 찾아 파도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방문객들.

 

지하 800m 온천수 이용 인기

국내 최초 자유낙하ㆍ무중력 체험

‘키즈파크’ 등 다른 놀이공간 조성

 “뜨거운 여름 바다, 계곡을 가고 싶다면 ‘통도 아쿠아환타지아’로 오세요!”

 여름시즌 바다보다 스릴 넘치고 계곡 못지않은 자연과 함께 어울려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쾌적하고 안전도가 높은 지하 800m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인 ‘통도 아쿠아환타지아’가 뜨거운 심장들에게 손짓을 하고 있다.

 국내 최초 자유낙하ㆍ무중력 체험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선보여

 ‘통도 아쿠아환타지아’는 올 여름시즌을 맞아 새로운 즐길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대 바꾸고 물놀이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통도 아쿠아환타지아’는 아이는 물론 어른 모두가 도전하는 수심 5m의 ‘다이빙체험’과 웨이브에 리듬을 맞춰 즐기는 파도풀, 파도에 몸을 맡기고 떠나보는 ‘토렌토리버’, 엎드려 경주를 즐겨보는 레이싱 슬라이드, 질주 후 소용돌이 속에 빠져드는 ‘프로볼 슬라이드’, 심장이 떨어질 것 같은 ‘스피드 슬라이드’, 구불구불 끝을 만끽하는 ‘바디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기구와 함께 국내 최초로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로 자유낙하와 함께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 ‘라이브 콘서트’(랩퍼들이 함께 크롯로스,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 컨셉의 흥겨운 노래의 페퍼토리 구성), k-pop댄스 퍼포먼스를 선정 입장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댄서들이 재구성하는 등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워터파크로 변신한다.

 ‘키즈파크’ 등 환타지아에 속 또 다른 놀이동산 조성

 부산경남권 최대 패밀리 레저파크인 통도환타지아는 속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와 찍은 곳 마다 포토존이 되는 환타지아는 건물들을 베네치아풍으로 아름답게 새 단장했다.

 공룡시대의 정글탐험을 체험하는 ‘쥐라기 어드벤쳐 코스’와 아서와의 전설을 테마로 중세시대의 숲속 왕국을 모험해보는 ‘포레스트 킹덤’이 모험ㆍ탐험가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촬영지로 유명한 통도환타지아의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의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체류형 리조트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2017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끝내고 모던한 스타일의 품위를 유지하고 있다.

 리모델링 후 콘도객실은 호텔형 20평과 콘도형 22평, 25평, 32평, 54평으로 이뤄져 있으며 2~4층이 대연회장과 세미나실로 결혼식, 동기회 등 큰 행사를 할 수 있다.

 콘도 숙박객에게는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문의 055-379-7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