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3 (목)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이용하고 경품 타세요”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이용하고 경품 타세요”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7.07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다음 달 18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노선 탑승 시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인천공항에서 한 승객이 셀프 체크인을 이용 중인 모습.

 

내달 18일까지 행사 진행

추첨 통해 항공권 등 제공

 대한항공은 8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노선 탑승 시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셀프 체크인을 이용해 수속 및 탑승을 완료하고 스카이패스로 마일리지 적립하는 승객은 자동으로 경품행사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국제선 장거리 왕복 항공권, 제주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 벤츠 승용차 2박 3일 시승권,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한항공은 보다 많은 승객들이 편리한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개선했다. 단체 승객도 모바일 수속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호자와 동반하는 유, 소아승객도 셀프 체크인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런 가운데 지난 1일부터 인천공항에 이어 김포공항 국제선에도 승객이 직접 위탁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셀프 백드롭 서비스’가 확대 시행되면서 수속 시간을 대폭 줄이게 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셀프 체크인과 셀프 백드롭 등 혁신적인 수속 절차의 활성화가 승객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여행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