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후 현재 상황은?…태국 정부 강력 대응에 이열음 측의 대응은
논란 후 현재 상황은?…태국 정부 강력 대응에 이열음 측의 대응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7.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열음이 태국에서 촬영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입방아에 오른 가운데 현지 정부가 강력 대응 방침을 밝혔다. 이에 그녀가 어떻게 대처할 지 시선이 모이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태국을 방문한 배우 이열음 등 출연진이 생존에 나서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그녀는 이날 방송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식사 재료를 직접 구하기위해 과감히 바다에 뛰어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가 바다에서 건져올린 조개가 이번 논란의 시발점이 됐다. 이는 태국 내에서 야생동물보호법에 따라 채취가 불허돼있기 때문. 이에 태국 정부는 그녀는 해당 법을 위반한 혐의로 고발했다. 더불어 "이곳에 없어도 끝까지 책임지게 할 것"이라며 강력히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현재 이열음 소속사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 밝힌 상태다. 방송 이후 업데이트 된 그녀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도 해당 논란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태국 정부가 강력하게 나오기 시작하면서 제작진과 이열음 측이 어떻게 대응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열음은 영화와 다수 드라마는 물론 가수 어반자카파, 크러쉬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