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앵거스박 고기공장
유럽풍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앵거스박 고기공장
  • 최연우
  • 승인 2019.07.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럽풍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앵거스박 고기공장
사진=앵거스박 고기공장 제공

다양한 외식거리들이 많이 있는 상황에서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은 신선한 식재료와

레스토랑이 결합하여 새로운 외식문화의 트렌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은 고품질 수입육이자 신선한 품질의 블랙앵거스를 직수입한 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최고의 소고기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정육식당이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기존에 운영되고 정육점과는 확연히 다른 건물 외양으로 인하여 낯 설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일단 매장 실내에 들어가게 되면 다른 정육식당과 동일하게 운영되어지는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고기를 구매하고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매장 내에는 냉장육과 간편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보기 좋고 깔끔한 분위기에 맞게 진열되어 있어 앵거스박 고기공장의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에서 내세우고 있는 여러 특색 중 한가지를 소개하자면, 그로서리(grocery, 식재료)와 레스토랑(restaurant, 음식점)을 합한 개념인 '그로서란트(grocerant)' 컨셉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다는 점인데 이는 ‘고객이 구입한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한다.

매장 내 마련된 ‘스테이크 존’에서 구매한 제품을 각종 채소와 함께 전문쉐프에 의해 직접 조리가 가능하여 구매에서 바로 시식까지 이뤄지는 시스템을 갖추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수입고기는 국내산 고기와 비교했을 때 품질이 낮다는 것이 일반적인 통념이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노유균 대표는 앵거스박 고기공장의 블랙앵거스의 고품질 수입육을 통해서 이러한 고정관념을 뛰어넘고자 오랜 기간 많은 준비를 하여 고객들에게 선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요즘 혼밥,혼술이 대세인 요즘 저희 앵거스박 고기공장 김포한강점은 전문 요리 연구가들을 통해 우수한 재료로 맛있고 실속 있는 간편식 제품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앵거스박 고기공장에서는 갈비탕, 육개장, 미역국 등 50여가지의 간편식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