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48 (금)
밀양 우수 농축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
밀양 우수 농축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9.06.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ㆍ우편사업진흥원ㆍ우체국 협약 홍보ㆍ판매ㆍ배송 등 상생협력 기대
밀양시가 밀양우체국ㆍ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우수 농축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가 밀양우체국ㆍ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우수 농축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는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밀양시, 밀양우체국,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밀양시 우수 농축임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체국쇼핑을 통한 밀양시 농축임산물 홍보 및 판매, 우체국택배를 이용한 판매상품의 원활한 배송,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홍보ㆍ세미나ㆍ워크숍 등의 공동 발굴 및 개최, 온ㆍ오프라인 공동판매 촉진 활동을 위한 상생협력을 약속했다.

 전국 우체국을 이용한 우체국쇼핑은 우수 농축임산물을 소비자와 직접 연결해주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으로 1986년 우체국쇼핑을 개장한 이후 2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호영 우체국쇼핑 실장은 "밀양시 농축임산물 업체들의 많은 입점을 위해 절차 간소화,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온라인 프로모션 등 기획전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창수 밀양우체국장은 "우체국 쇼핑몰로 주문된 밀양시 농축임산물이 소비자께 정확ㆍ신속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전국적인 판매망을 확보하고 있는 우체국쇼핑과 협약을 통해 밀양시 우수 농축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지역농가와 업체의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