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29 (수)
BNK경남은행, 청년 전세자금 대출
BNK경남은행, 청년 전세자금 대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6.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부터 9월 말까지 이벤트 150명 추첨해 기프티콘 경품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9월 말까지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9월 말까지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말까지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nak.co.kr)에 등재된 경상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 배너를 경로로 BNK경남은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nbank) 또는 BNK경남은행 유튜브를 방문한 뒤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영상’에 출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오는 8월 2일(1회), 9월 6일(2회), 10월 4일(3회) 각 회차별로 50명을 추첨해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문제의 정답은 BNK경남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BNK경남은행 유튜브에 댓글로 남기면 되며 중복 참여도 인정된다.

 여신영업본부 김백용 상무는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는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문제 풀이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친구태그와 좋아요 누르기 그리고 유튜브 구독하기 등을 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다.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영상을 보면 출제된 문제 확인 외에도 정답 또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경남도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 경감과 안정적인 주거 생활 영위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지원 중인 ‘경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경남도로부터 추천 받은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청년 가운데 경남도에 소재한 임차보증금 1억 원 이하 주택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자(者)로서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무주택 세대주면 오는 12월 말까지 신청 지원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