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1+1 특가항공권 이벤트
에어부산, 1+1 특가항공권 이벤트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9.06.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마카오 노선 취항 7주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
에어부산 마카오 프로모션 포스터.
에어부산 마카오 프로모션 포스터.

 에어부산이 부산-마카오 노선 취항 7주년을 맞이해 1+1 특가항공권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마카오 취항 7주년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1+1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1 특가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부산-홍콩 14만 9천원 △부산-마카오 14만 9천원에 판매된다. 이는 1인 편도 총액운임 기준 7만 4천500원 수준으로 아주 저렴하다. 탑승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특가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홍콩ㆍ마카오 노선 예약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에어부산의 홍콩ㆍ마카오 노선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마카오 5성급 호텔인 ‘갤럭시 마카오 호텔’ 2박 숙박권과 야외수영장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부산 탑승객은 올 연말까지 갤럭시 마카오 호텔에서 에어부산 탑승권만 제시하면 10만 원 상당의 갤럭시 마카오 쇼핑 바우처, 엔터테인먼트 바우처,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랜드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올여름에 홍콩ㆍ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손님들은 저렴한 항공권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어부산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