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형제들, 내과전문의가 만든 단백질쉐이크 쉑쉑프로틴 출시
건강한형제들, 내과전문의가 만든 단백질쉐이크 쉑쉑프로틴 출시
  • 최연우
  • 승인 2019.06.2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이 기존 단백질보충제 헬시스토리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단백질쉐이크 ‘쉑쉑프로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강한형제들은 유튜브 구독자 20만명을 보유중인 의학전문채널 ‘닥터프렌즈’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내과전문의 우창윤과 협업하여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보충제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된 ‘쉑쉑프로틴’은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분리대두단백과 분리유청단백을 주 성분으로 한다.

분리대두단백은 인체가 흡수하기 좋게 정제한 식물성 단백질로 포만감이 오래가고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또, 유청단백질과 혼합해서 섭취할 경우 유청단백질만 섭취할 때 보다 근육 성장에 더 유리하다고 알려져 있다.

분리유청단백은 우유에서 분리한 유청단백질 중 가장 순도가 높은 최고등급의 단백질로 복통이나 설사 등을 유발하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쉑쉑프로틴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가르시니아는 포도당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줄여주고 식욕억제 효과가 있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원료이다.

이밖에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귀리와 치커리도 함유되어 있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도 첨가했다.

검은콩맛, 카카오맛, 고구마맛 3가지로 출시됐으며, 현재 ‘3+1’, ‘5+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