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2 (금)
Book적 Book적 7월엔 지혜의바다로 모여라
Book적 Book적 7월엔 지혜의바다로 모여라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6.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도서관지혜의바다분관(분관장 김옥진)에서는 7월 한 달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7월 행사참여 인증샷 응모이벤트를 시작으로, 대출회원 어린이 가입자에게 막대사탕을 나눠주는 ▲달콤한 도서관, 경남독서한마당 선정도서를 활용한 ▲독서퀴즈 등 다양한 행사로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특히 7월 27일(토)에는 각종 공연과 강연이 연이어 펼쳐지는데, 오전 11시 탁 트인 서가를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지혜마루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채워줄 「피아노 앙상블 연주」가, 오후 2시에는 <이공계 진로콘서트>의 저자이자, 중학교 과학교사로 재직 중인 「이승택 작가를 초청」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역량으로 떠오르는 메이커교육과 우리가 사회 변화를 이끄는 이공계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들어본다. 또한 오후 4시부터는 교통사고에 대한 법률 상식을 현직 변호사가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시민법률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일요동화콘서트 ▲달마다 책놀이터, 창작놀이터 ▲오늘은 만화Day! ▲레고랑 책이랑 ▲언니, 오빠 책 읽어주세요! ▲주말 구암 극장 ▲그림책 작가 이수지 도서전 등 5개 테마전을 비롯한 다양한 독서행사가 함께 열린다.

도서관 관계자는 “7월에는 지혜의바다에서 마련한 행사에 참여해 보면서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7월 행사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지혜의바다분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