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53 (토)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시행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시행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6.2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고객 권익 보호 가이드라인 적용 최대 100% 보상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해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제도’를 시행 중이다.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해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제도’를 시행 중이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해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제도’를 시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제도는 경남BC카드 고객이 카드정보ㆍ명의도용ㆍ분실ㆍ도난 등으로 부정 사용 피해가 발생한 경우 피해 금액을 산정해 보상한다.

 피해 사례별로 ‘카드 분실 도난 사고 보상 모범규준 과실 유형별 책임 부담률 가이드라인’을 적용해 최대 100%까지 보상한다.

 보상 금액 지급 기간은 한 달 이내로 피해 규모와 국내ㆍ해외 등 장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접수 방법은 피해 발생 즉시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피해는 BC카드사가 조사한 심사 결과에 따라 피해 보상 금액이 지급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애용 고객들이 부정 사용 피해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금전적 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경남BC카드 부정 사용 피해 보상 제도를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경남BC카드 모든 카드에 적용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경남BC카드를 사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