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4 (목)
학교서 가족과 즐거운 식사하며 힐링시간 나눴죠
학교서 가족과 즐거운 식사하며 힐링시간 나눴죠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9.06.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해성고, 부모님과 삼겹살 파티 매년 6월 학생ㆍ학부모 식사 대접 행사 참가 학생 사진 학내 전시도
남해해성고 학생들이 부모님과 함께 삼겹살 파티를 즐기고 있다.
남해해성고 학생들이 부모님과 함께 삼겹살 파티를 즐기고 있다.

 남해해성고등학교는 학부모 수업공개 주간을 맞아 지난 22일 점심시간에 교내에서 전교생이 부모님과 함께 삼겹살을 굽는 파티를 열었다고 24일 전했다.

 이 행사는 매년 6월 한 달에 한 번 귀가하는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준비한 삼겹살과 채소, 밥, 국 등을 부모님과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학생들은 부모님과 교정에서 즐거운 식사를 하며 한 주 동안의 학교 생활과 자신에 일어난 사소한 일들을 말하는 환한 표정에서 학업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모습을 보였다.

 한 학생은 “고등학교에서 두 번째로 해성해피데이에 참여하는데, 학교에서 부모님을 뵙고 삼겹살 파티를 하니 더 즐거웠고, 곧 있을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올 해는 교내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사진을 뽑아 학내에 전시하고 자신의 사진은 본인이 가져가 학교 생활의 추억을 한 장의 사진에 남기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강억구 교장은 부모님과의 대화 시간에 “학교 행사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여하시는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이러한 관심이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큰 힘이 되어 하루 하루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학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