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0 (목)
경남BC아멕스카드로 호텔 예약하세요
경남BC아멕스카드로 호텔 예약하세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6.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 경남은행, 8월까지 이벤트 예약금액 따라 사은 혜택 제공
BNK경남은행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아멕스(AMEX)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아멕스(AMEX)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아멕스(AMEX)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8월 말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내 경남BC아멕스(AMEX)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에 방문한 뒤 남BC아멕스(AMEX)카드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에 따라 사은 혜택을 준다.

 10만 원 이상 24만 9천999원 이하는 1만 원 주유권, 25만 원 이상 39만 9천999원 이하는 2만 원 주유권, 40만 원 이상 59만 9천999원 이하는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 60만 원 이상은 2만 원 주유권과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을 보내준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아멕스(AMEX)카드를 이용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선결제한 고객만 이벤트 대상이다. 참고로 경남BC아멕스(AMEX)카드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할 경우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경남BC아멕스(AMEX)카드는 플러스알파카드(할인형), NEW 단디카드, 탑모아신용카드, 다드림기업카드 등 경남BC아멕스(AMEX)카드 등 4종이다.

 경남BC아멕스(AMEX)카드 등 4종은 해외여행 중 원화 결제로 인한 추가 수수료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 개별적으로 플러스알파카드(할인형)는 백화점, 마트, 학원, 전 주유소 할인 외에도 BNK경남은행에 가입된 금융상품 수에 따라 카드이용액의 0.3%가 캐시백된다.

 NEW 단디카드는 경남지역 특화상품으로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백화점, 할인점, 병ㆍ의원, 학원 할인을 포함해 전국 시내버스ㆍ지하철 이용료 10% 할인, 경남지역 자전거 관련 가맹점 5%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탑모아신용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탑마트 이용 시 청구 할인 5~9%(최대 3만 원) 제공될 뿐만 아니라 탑마트 보너스포인트가 1% 적립된다.

 다드림기업카드는 기업포인트 적립서비스 및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주유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