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46 (금)
제석초, 통영을 대표하는 제석초 탁구부
제석초, 통영을 대표하는 제석초 탁구부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6.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석초등학교(교장 이종국)는 6월 15일(토) 본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9. 통영시 학교 스포츠클럽 탁구리그전에 참여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1학생 1스포츠 활동의 생활화와 스포츠맨십 교육을 통한 바른 인성 함양을 목표로 작년부터 새롭게 신설된 제석초등학교 탁구부는 학생들의 건강 체력 증진을 위해 그동안 꾸준히 탁구 훈련에 매진해왔다.

그 결과, 탁구부 학생들은 본교에서 열린 전기 리그 총 10경기 동안, 한 세트도 지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며 통영시 대표로 선정되어 경남 스포츠클럽 탁구리그전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다.

이 날 리그전에 참여한 6학년 유승우 학생은“열심히 연습한 친구들과 함께 1등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경남 스포츠클럽 탁구리그전에서도 통영대표로서 멋지게 활약하고 오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국 교장선생님은 “도전하는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탁구부 학생들의 기량이 올라간 것 같아 대견하다. 탁구부 학생들이 경남 스포츠클럽 탁구리그전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석초등학교는 리그전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인 학생들을 교내 탁구대회 운영 학생으로 선정하여 탁구부가 제석초등학교의 스포츠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본교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가족과 함께하는 교직원 탁구 교실’을 운영하며,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함께하는 운동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