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스그린웨이,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8750mg 함유 아스로캄 출시
네이쳐스그린웨이,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8750mg 함유 아스로캄 출시
  • 최연우
  • 승인 2019.06.18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일추출 초록입홍합보다 흡수율이 빠른 순수 파우더 100%

1994년 설립한 호주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네이쳐스그린웨이에서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8750mg 함유한 아스로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초록입홍합을 호주에서 첫 상용화시킨 기업이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은 마오리족의 오랜 관절 건강 비결로 말보로사운드 해변에서만 서식하는 홍합이다. 세계 슈퍼푸드이기도 한 초록입홍합은 관절의 강력한 염증 물질을 유발시키는 류코트리엔 성분을 억제 시키는 것으로 밝혀져 있을 뿐만 아니라 근육, 인대 건강의 비결로 알려져있다.

관절 건강을 위한 초록입홍합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지만, 실질적으로 오일형태가 흡수율이 낮을 뿐만 아니라 오일형태에 다른 기름류가 섞이거나 분말 형태에도 합성성분이 섞인 제품들이 많아 장기복용 시 소화기에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네이쳐스그린웨이 초록입홍합 제품인 ‘아스로캄’제품들 animal products act 1999 하에 뉴질랜드 식품 안전공단 (NZFSA)에 의해 인증된 제품으로 호주에서 직접 생산된 ‘아스로캄’은 엄격하기로 유명한 호주연방 의약품 관리국 (TGA)의 바침에 따라 가공처리, GMP License를 보유, 수많은 테스트와 생산 및 제조과정을 인증받아 제품에 대한 품질이 완료된 제품이다.

이 같은 결과로 호주식약청에서 품질과 보증이 완료된 AUST넘버링 부여가 되어 믿을 수 있는 호주 제품이다.

네이쳐스그린웨이는 기존에 시드니 면세점과 호주에 가면 ‘꼭 구매해야 할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아스로캄 3750mg에 이어 아스로캄 18750 제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제품 18750 제품은 현재 쏘밍컴퍼니에서만 단독 구입가능하다.

믿을 수 있는 호주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쳐스그린웨이 전 제품을 수입건강식품 수입 및 구매대행법을 규정하여 판매하고 있는 ‘쏘밍컴퍼니 관계자’는 “호주 건강식품을 안전한 방법으로 구입하여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택하여 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