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22 (수)
“주민 적극적인 참여로 조속한 사업 마무리”
“주민 적극적인 참여로 조속한 사업 마무리”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6.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거류면 종합정비 추진위 경과ㆍ향후계획 등 의견 모아
거류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추진위원회가 추진경과 및 향후계획 등 논의를 위해 회의를 진행했다.
거류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추진위원회가 추진경과 및 향후계획 등 논의를 위해 회의를 진행했다.

 거류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추진위원회는 17일 거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박용삼 추진위원장, 최병화 명예위원장 등 추진위원과 주동일 한국농어촌공사 고성통영거제지사 지역개발부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정비사업 추진경과 및 향후계획 등 논의를 위해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사업전반에 대한 추진경과와 향후계획 등에 대한 설명에 이어 거류힐링센터 운영계획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고, 이 자리에서 제안된 내용은 추후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견을 모았다.

 박용삼 추진위원장은 “거류면 소재지종합정비사업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인 추진을 할 수 있었다”며 “조속한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병화 명예위원장은 “거류면 소재지종합정비사업은 침체된 지역경제활성화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다”며 “면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성공적인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거류면 소재지종합정비사업은 면소재지 생활편익과 문화 복지시설 확충 및 농어촌 주민 정주 서비스 기능 강화를 위해 2013년부터 도시계획도로 정비, 거류힐링센터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 연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