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29 (토)
우수 유망기업 부산 (주)세코하이텍 브라이트ㆍ밀리언 클럽 인증서 받아
우수 유망기업 부산 (주)세코하이텍 브라이트ㆍ밀리언 클럽 인증서 받아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9.06.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대표창업기업 멤버십 데이
제2회 `부산 대표창업기업 멤버십 데이`에서 주철인 (주)세코하이텍 대표이사가 오거돈 부산시장한테서 브라이트 클럽과 밀리언 클럽 인증서를 받고 있다.
제2회 `부산 대표창업기업 멤버십 데이`에서 주철인 (주)세코하이텍 대표이사가 오거돈 부산시장한테서 브라이트 클럽과 밀리언 클럽 인증서를 받고 있다.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제2회 `부산 대표창업기업 멤버십 데이`를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신규 선정된 대표창업기업 인증서 수여식인 1부와 창업 네트워킹 행사인 2부로 이뤄졌다.

 1부 인증서 수여식은 올해 선정된 7년 미만 창업기업이 대상이며 부산 대표창업기업 인증서가 수여된다. `부산 대표창업기업`은 혁신적인 아이디어 또는 기술과 성장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집중 지원해 글로벌 스타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선정기준에 따라 브라이트ㆍ밀리언ㆍ플래티넘 클럽으로 나뉘어 클럽별 관리기관, 지원항목 등이 달라진다.

 이번 수여식에 (주)세코하이텍 주철인 대표이사는 높은 기술력, 경제성, 지속성장 가능한 우수 유망기업으로 인정받아 브라이트 클럽과 밀리언 클럽 두가지 클럽 인증서를 수여하는 영광을 누렸다.

 클럽별 전용지원 항목을 보면 `브라이트 클럽`은 기업당 800만 원 이내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며 마케팅ㆍ지식재산 권리화ㆍ시제품 제작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선택할 수 있다. `밀리언 클럽`은 고용우수기업 인건비, 민간 오피스 임대료, 업종별 컨설팅 등을 지원하며 `플래티넘 클럽`은 연구ㆍ개발 지원, 품질 및 시험인증 지원, 글로벌 기업설명(IR) 참가지원 등을 선택해 기업당 500만 원 내외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클럽 공통지원 사항으로는 임직원 복지지원, 언론홍보, 금융기관 금리ㆍ보증 우대 등이 있으며 올해 패스파인더와 위워크 공유오피스 할인 지원 등이 추가됐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이 자리에서 "부산을 대표하는 기업을 넘어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시와 관계기관이 적극 지원하며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