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비타에듀 여름방학 기숙학원, 선배들 캠프 후기 공개로 생생한 학습 전략 전해
청평비타에듀 여름방학 기숙학원, 선배들 캠프 후기 공개로 생생한 학습 전략 전해
  • 최연우
  • 승인 2019.06.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숙학원은 유혹거리를 차단하고 집중할 수 있는 교육 공간이라는 평을 받으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을 받아온 바 있다. 이번 여름을 준비하며 재학생 및 반수생, 재수생들도 각자만의 전략으로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청평비타에듀기숙학원에서도 이번 여름 학생들을 위한 교육 캠프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청평비타에듀 여름방학기숙학원은 이번 여름 체계적인 전략을 통해 고1, 고2, 고3 재학생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계획과 함께 청평비타에듀기숙학원은 기존 기숙학원 내에서 캠프 프로그램을 수강한 학생들의 후기를 공개한 바 있다.

“더운 여름 스스로 시간 관리에 자신이 없었다”

지난 여름. 청평비타에듀기숙학원의 썸머캠프 프로그램을 들은 한 학생들은 더운 여름 기상 시간, 취침 시간 관리가 어려울 것이라 예상했고 여름방학 기간이라는 시간동안 가장 부족했던 과목인 수학이란 약점을 이겨내고 싶은 마음에 여름방학 캠프를 등록했다고 후기를 통해 전했다.

상위권 학생들은 상위 1%에 진입할 수 있도록, 중위권 학생은 10% 상위권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여름방학캠프 교육을 실시할 계획인 청평비타에듀 재수생기숙학원은 각 개인이 어떻게 공부하는지에 대한 해법을 터득하게 하고 있고 철저한 시간관리를 통해 학생들을 학습관리하고 있다.

성적 관리와 함께 멘탈도 다잡게 된 계기

물론 성적 향상을 목적으로 기숙학원을 선택했지만, 기숙학원 내 프로그램을 통해 담임 선생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됐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약점에 대한 해결책도 얻을 수 있었다는 학생의 후기는 청평비타에듀 고등학생기숙학원의 체계적인 담임 관리시스템이 도움이 됐다는 부분을 엿볼 수 있다.

청평비타에듀 재수생기숙학원은 학생들 개인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담임관리 시스템을 구축해두고 아이들의 건강과 멘탈케어, 진학문제 상담을 실시한다. 학생에게 맞춤형 관리가 필요한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상쾌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집중력 높여

아침 일찍 일어나 실시하는 점호와 체조, 정해진 식사시간, 자연 환경 속 위치한 건물 등 기숙학원의 환경적인 요소는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 학생은 후기를 통해 학원의 학습 스케쥴 및 다양한 환경적 요소가 공부하는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줬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청평비타에듀 여름기숙학원은 호텔식의 최고급 기숙학원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인 기숙학원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식사와 체력관리 등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게 돕고 있고 기숙사 내외부 출입인원 통제 등을 통한 안전 관리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해당 여름방학기숙학원은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된다. 청평비타에듀 고등학교기숙학원 관계자는 “기존 선배들의 성공 경험을 토대로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새롭게 재정비되며 그들의 이야기가 새롭게 입소할 학생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지내는 동안 성적향상과 함께 철저한 시간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