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0 (토)
성숙한 시민의식 갖도록 함께 노력해요
성숙한 시민의식 갖도록 함께 노력해요
  • 강보금 기자
  • 승인 2019.06.1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이통장연합회 200여명 질서 확립ㆍ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창원시 이통장연합회가 12일 창원광장에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벌이는 가운데 허성무 시장이 격려하고 있다.
창원시 이통장연합회가 12일 창원광장에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벌이는 가운데 허성무 시장이 격려하고 있다.

 창원시 이통장연합회는 12일 창원광장에서 거리질서 확립 및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창원시 5개구 읍면동 이통장 회장단 200여 명이 참여해 ‘음주운전 절대금지’, ‘좌우 살피고 천천히 걸어가요’ 등 현수막과 피켓으로 시민을 대상으로 전개됐다.

 창원시 이통장연합회 박강우 회장은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보다 안전한 교통질서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운전 습관과 질서의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무 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한 이통장연합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캠페인 등 시민들이 보다 더 성숙한 질서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 이통장연합회는 창원시 58개 읍면동 1천890여 이통장이 가입한 단체이며, 질서 캠페인,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이웃 나눔 활동과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등 이통장 사기진작을 위한 활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