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이물ZERO 자연지애 '매스틱분말', 3+1이벤트 실시
금속이물ZERO 자연지애 '매스틱분말', 3+1이벤트 실시
  • 최연우
  • 승인 2019.06.1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언론매체를 통해 많은 언급이 되고 있는 매스틱은 각종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건강식품으로 소개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 건강식품으로 급부상한 매스틱은 유익성분이 풍부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 남부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에서 얻은 천연 물질로 흰색 반투명의 수액 추출물이며 투명한 조각상태로 깨지기 쉽다. 매스틱 나무는 40~50년 동안 2m까지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스틱은 1년에 단 한번만 추출이 가능하며 한 그루당 150~180g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원료이며 고대 스바 여왕이 솔로몬 왕의 지혜를 듣기 위해서 가져간 선물이 바로 매스틱이었다는 얘기도 전해진다. 적은 생산량에 '신이 내린 눈물'로도 불리는 매스틱은 황금으로 달아서 그 가치를 책정할 정도로 진귀한 재료로 알려졌다.

 

매스틱은 그냥 놔두면 뭉치는 성질이 있어, 분말로 만들 시 다른 성분이 첨가된다. 때문에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매스틱 분말의 경우 함유량을 직접 따져봐야 한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100% 그리스산 '매스틱 분말'을 선보이며 현재 3+1, 5+2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금속이물 검사결과 적합 판정을 받고 수입된 안전한 제품으로 확인되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매스틱 분말은 국내에서 제조되었으며, 미세한 분말타입으로 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매스틱 분말 속에는 양배추, 브로콜리와 멀티비타민, 자일리톨 등을 함유했다"라고 설명했다.

 

매스틱 섭취 방법은 일 2회, 1회 섭취 시 약2~3g을 음료나 물에 섞어 마시면 되며, 요거트, 샐러드, 우유 등에 분말을 섞어 섭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