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정기회의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정기회의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9.06.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365일 가동 효과 확인 군 발전ㆍ안전 위해 함께 협력
지난 5일 남해군 CCTV통합관제센터에서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6월 정기회의가 열리고 있다.
지난 5일 남해군 CCTV통합관제센터에서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6월 정기회의가 열리고 있다.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회장 권대성) 6월 정기회의가 지난 5일 군CCTV통합관제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회의는 남해군의 안전과 생활민원 해결 등을 위해 운영되는 CCTV통합관제센터 견학부터 시작됐다. 이장단은 시설을 시찰하면서 550대의 CCTV가 365일 가동되면서 강력범죄 예방, 재난ㆍ재해관리, 어린이 보호구역시설 모니터링 등 안전사고 대비와 신속 대응에 큰 효과를 거두고 있음을 확인했다.

 특히 교통사고 현장 영상을 시청하면서 각 마을 노인계층을 대상으로 사고예방을 위한 홍보에 노력하자는 의견이 제시됐다. 이어 군민행복과 안전을 위해 남해군 등 6개 기관에서 협업하는 보물섬안전징검다리 프로젝트에 대한 남해경찰서의 설명과 함께 군민안전을 위해 이장단에서도 협력하자는 의견을 나눴다.

 또한 회의에 앞서 ‘남해IGCC 발전소 건설촉구를 위한 군민모임’ 임원진이 참석해 건립 필요성과 건립 촉구를 위한 군민 1만 명 서명운동에 대해 설명ㆍ홍보하는 시간도 가졌다.

 권대성 지회장은 “6월 각종 행사와 농번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이장단장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발전과 군민안전을 위해 이장단에서도 함께 협력해 안전하고 행복한 보물섬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이ㆍ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 정기회의는 매월 5일 전후로 개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