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44 (수)
맛있는 음식ㆍ흥겨운 공연으로 세대간 소통
맛있는 음식ㆍ흥겨운 공연으로 세대간 소통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6.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북부동 1천500여명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 참가
9일 김해운동장 내 실내체육관에서 ‘2019년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가 열리고 있다.
9일 김해운동장 내 실내체육관에서 ‘2019년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가 열리고 있다.

 김해시 북부동은 9일 김해운동장 내 실내체육관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 1천500여 명을 대상으로 ‘2019년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풍물놀이, 택견 공연 등 볼거리는 물론 소고기국밥, 떡, 과일 등 점심이 함께 제공됐다.

 특히 노래 및 장기자랑 등이 진행돼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드렸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성스레 경로잔치를 준비한 북부동 청년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맛있는 음식과 흥겨운 공연으로 최고의 하루가 됐다”고 말했다.

 김호관 회장은 “올해도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이 자리에 오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며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어르신들의 크고 높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봉조 북부동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한 북부동 청년회 김호관 회장을 비롯한 자생단체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경로잔치를 통해 경로사상을 되새기고 세대 간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자주 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