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03 (목)
`경제 주체` 기업ㆍ은행 상호 윈윈 방안 논의
`경제 주체` 기업ㆍ은행 상호 윈윈 방안 논의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6.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우수기업 CEO 초청 간담회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지난 4일 지역 내 기업 CEO 등을 초청해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지난 4일 지역 내 기업 CEO 등을 초청해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는 지난 4일 지역 내 기업 CEO 등 50여 명을 초청해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고성에서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지역 경제여건 및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NH농협은행 거래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과 함께 지역경제의 핵심주체인 기업과 은행이 상호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 협약을 통한 저금리 중소기업대출 지원 및 지역 보증기관 특별출연을 통한 소상공인 보증서 담보대출 지원 등 지역대표 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한술 본부장은 "앞으로도 기업의 든든한 금융파트너이자 7년 연속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서 기업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창원ㆍ진주ㆍ김해ㆍ양산ㆍ함안에 기업금융 전문형사무소 11개소를 두고 전문교육을 이수한 우수인력을 배치해 기업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여신심사역ㆍ중소기업심사역ㆍ신용분석사ㆍ외환전문역 등 전문 자격을 갖춘 인력을 매년 60여 명 이상 꾸준히 양성함으로써 최고의 기업금융 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