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45 (금)
고속도로 휴게소, 먹거리ㆍ볼거리 한 눈에
고속도로 휴게소, 먹거리ㆍ볼거리 한 눈에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6.04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여행 길잡이’ 책자 제작ㆍ배포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전성학)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이 휴게소별 인기메뉴 및 명품음식과 편의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여행 길잡이’ 휴게소 리플릿를 제작 배포한다고 4일 밝혔다.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소형 접이식으로 제작된 이번 리플릿은 총 2천600부를 제작해 8일부터 부산ㆍ경남지역 내 모든 휴게소 중앙계산대에 비치해 원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이번 여행 리플릿은 고속도로 휴게소 방문 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먹거리 등의 선택에 대한 고민 등을 해소하고자 제작됐다.

 ‘맛과 멋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부산경남 지역 내 26개 휴게소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자세히 소개한다.

 ‘맛의 여행’ 편에는 언양불고기 정식, 진주육전비빔밥 등 휴게소별 대표 명품음식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 등 52개 메뉴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멋의 여행’ 편은 경주 신라문화체험관, 언양 반구대암각화 등 휴게소별 다양한 테마시설 및 볼거리 등을 소개한다.

 부산경남 지역 내 고속도로 노선과 휴게소별 위치 및 연락처, 고속도로 사고 시 2차 사고 예방 조치요령, 하이패스 단말기 주문 시 집으로 배송하는 원콜 서비스(1600-0683) 등 고속도로 이용 시 유용한 정보도 함께 수록돼 있다.

 전성학 본부장은 “이번 리플릿으로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휴게소별 대표음식 등을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휴게소 음식수준 및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