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57 (금)
"의령 체육발전ㆍ지역경제 활성화 힘쓸 것"
"의령 체육발전ㆍ지역경제 활성화 힘쓸 것"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9.06.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풋살협회 창립총회 풀리그 경기도 진행
지난 2일 의령군과 풋살협회 관계자와 선수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일 의령군과 풋살협회 관계자와 선수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풋살협회(회장 전병욱)는 지난 2일 가례면 풋살경기장에서 이선두 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엄용수 국회의원, 손호현 도의원, 김판곤 의회 자치행정위원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8개 팀 선수와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체육 풋살대회 및 창립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협회 창립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개회사, 축사, 대표선수 선서 순으로 진행됐으며 풀리그로 경기를 펼쳤다.

 초대 회장을 맡은 전병욱 회장은 "의령군 풋살협회가 어려움 속에서도 창립총회를 갖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협회는 자체리그 운영은 물론 각종 대회를 유치해 의령군 체육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이선두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의령군 풋살협회의 창립을 축하한다"며 "앞으로 협회가 의령군 체육 발전에 큰 역할을 맡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재 의령군 풋살협회는 완수르FC, 로젠FC, 좋은데이FC, 헬트FC, 퍼펙트FC, 마우스FC, JS-FC, 필파워FC, 팔일FC 등 지역 내 9개 클럽이 협회에 속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