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40 (목)
BNK경남은행 ‘제로페이 활성화 릴레이’
BNK경남은행 ‘제로페이 활성화 릴레이’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6.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ㆍ부점장 결제 뒤 참여자 지목 첫 번째 참여자 한기환 그룹장 선정
BNK경남은행 한기환 그룹장이 창원시 석전동 소재 커피전문점(희즈커피)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한기환 그룹장이 창원시 석전동 소재 커피전문점(희즈커피)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경남 제로페이(Zero-pay) 활성화와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6월 한 달간 ‘경남 제로페이 이용 활성화 릴레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경남 제로페이 이용 활성화 릴레이는 BNK경남은행 임원과 부점장(부서장ㆍ영업점장)이 경남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이어나간다.

 BNK경남은행은 경남 제로페이 이용 활성화 릴레이 첫 번째 참여자로 고객지원그룹 한기환 그룹장을 선정했다.

 한기환 그룹장은 창원시 석전동 소재 커피전문점(희즈커피)에서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앱을 이용해 제로페이 결제한 후 창원영업본부 김영원 상무와 중부영업본부 이창우 상무를 지목했다.

 한기환 그룹장은 “경남 제로페이가 경남 전역에서 활발히 이용될 수 있게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할 것이다. 제로페이는 3~4번의 조작으로도 간편하고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많은 지역민들이 BNK경남은행 투유뱅크 앱으로 경남 제로페이를 이용키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 제로페이 이용 활성화를 위해 경상남도 18개 전 시ㆍ군에서 제로페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제로페이 가맹점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말까지로 신청과 문의는 BNK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로 하면 된다.

 가맹점 수수료율은 전년도 매출액을 기준으로 8억 원 이하는 0% 8억 원 초과 12억 원 이하는 0.3% 12억 원 초과는 0.5%가 발생한다.

 소비자에게는 40% 소득공제 혜택이 줘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