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3 (금)
"고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감사"
"고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감사"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5.3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기업체 2곳에 감사패 고성그린파워ㆍSK건설
고성군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성군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성군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군은 30일 군수 집무실에서 고성하이화력발전소 건설공사를 진행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고성그린파워(주)와 SK건설(주)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 전달식에는 백두현 군수, 고성그린파워 임진규 대표이사, SK건설 김우영 상무가 참석했다.

 고성군은 조선산업 침체로 고용위기 및 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지정이 연장되는 어려운 지역경제 속에서 고성그린파워(주)와 SK건설(주)가 고성하이화력발전소 건설공사 중 지역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 일자리 창출, 고성사랑상품권 구매, 지역소상공인 활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

 백두현 군수는 "두 업체 노력으로 침체돼 있던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됐다"며 "기업체와 지역이 상생 발전하는 모범 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성그린파워(주)와 SK건설(주)은 발전소 건설공사를 시행하면서 △지역업체 발주 1천661억 원 △장비대 및 재료비, 식대비 등 553억 원을 집행하는 등 지역 내에서 총 사업비 2천214억 원을 집행했다. 또 고성군과 상생협약을 체결해 고성사랑상품권 5억 원 구매, 일자리지원창구 운영, 고용창출 협업 실무협의회 개최,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에 적극 참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