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12 (토)
밀양서 350명 동호인 골프 샷 대결
밀양서 350명 동호인 골프 샷 대결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9.05.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리더스 컨트리클럽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
지난해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에서 골프 동호인들이 밀양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샷 대결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에서 골프 동호인들이 밀양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샷 대결을 펼치고 있다.

 밀양시는 29일 밀양 리더스 컨트리클럽(밀양시 활성동 소재)에서 ‘제26회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밀양시 골프협회의 주최, 주관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350여 명의 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해 밀양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시원하고 정교한 샷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과 메달리스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남, 여 각각 1등부터 3등까지 입상하게 되며 홀컵과 가장 가까운 타를 친 사람에게 수여되는 니어리스트 상과 가장 장거리 타를 친 사람에게 수여되는 롱기스트 상도 준비돼 있어 대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골프의 대중화와 지역골프 발전에 선도 역할을 해온 밀양시장배 시민골프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올해 대회도 밀양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골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밀양시 또한 더 건강하고, 더 활력 넘치는 건강한 밀양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