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도유치원, 급식과 수업 공개로 학부모 만족도 UP
광도유치원, 급식과 수업 공개로 학부모 만족도 UP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5.2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5월 19일부터 24일까지 광도유치원(원장 김기임)은 학부모와 원아를 대상으로 학부모 참관 수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부모 참관 수업은 아이중심, 놀이중심, 체험중심, 생태중심, 인성중심의 광도유치원 교육을 학부모가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학부모 참관 수업은 각 반별로 인성교육, 특색교육을 중점으로 과학놀이, 음악놀이, 바깥놀이 등이 전개되었고 처음으로 학부모의 급식 체험이 실시되었다.

이번 학부모 공개 수업에 참관한 한 학부모는 “수업 공개를 통해 내 아이가 유치원에서 어떻게 활동을 하고 생활하는지를 알 수 있었고, 질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안심되고 만족도가 무척 높다.”고 하였다.

또한 “유치원에서 양질의 급식으로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학부모로서 너무나 마음이 놓이고 졸업을 시키기 싫을 정도로 공립단설유치원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다. ”고 소감을 말하였다.

광도유치원 김기임 원장은 “우리 유치원은 놀이와 흙을 아이들에게 되돌려주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최근 맨발학교 교장 권택환 교수를 초청하여 맨발 걷기와 관련된 연수를 제공하는 등 학부모와 소통하기 위해 힘쓰며 함께 성장하고 변화하는 유치원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