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수원 평택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전시가구 및 리퍼브가구 최대 80% 4인용 리클라이너쇼파 60만원 행사
동탄 수원 평택가구단지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세계로가구’, 전시가구 및 리퍼브가구 최대 80% 4인용 리클라이너쇼파 60만원 행사
  • 최연우
  • 승인 2019.05.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전국에서 가장 큰 가구점은 평택에 위치한 총 6000여평의 가구점 ‘세계로가구’이다. 세계로가구는 약 30년 동안 운영이 되어 온 가구점으로써 오포, 동탄, 분당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수원, 오산, 안성, 일산가구단지 등 여러 유명한 가구단지 내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가구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세계로가구는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들을 판매하는 가구점으로써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인기있는 가구들을 직접 가구 생산 공장에서 생산을 해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4인용 리클라이너쇼파 60만원 대 행사 및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할인을 진행하면서 공장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가구점이다.

이번에 진행을 하고 있는 베네보 4인용 리클라이너쇼파 같은 경우에는 모던한 느낌의 쇼파로써 세계로가구 매장 내에서 직접 만나볼 수 도 있고 인터넷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위가 빨리오면서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로가구는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관계자는 “전국에서 단일 규모 매장 중 가장 큰 매장이기 때문에 없는 가구들이 없다. 식탁, 소파, 침대, 서랍장, 수납장, 화장대 등 집에 필요한 가구들은 모두 취급을 하고 있으며 가격들을 매우 만족스럽게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구매하시고 나시면 다음 번에도 구매를 하시러 방문하시곤 한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라도 가구들을 만들 때에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들어 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하는 곳”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