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08 (목)
드롱기 ‘전 제품 20% 할인’ 등 이벤트
드롱기 ‘전 제품 20% 할인’ 등 이벤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5.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클럽 사이트 개편 31일까지 판매 행사
 이탈리안 명품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VIP 클럽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홈 카페 등 사람들의 커피에 대한 관심 증가로 커피머신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키 위해 사이트 개편이 이뤄졌다. 이번 개편으로 ‘이달의 제품’, ‘이벤트’ 등의 메뉴를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VIP 회원들이 제품 구매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 사이트 내에서는 개편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모든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7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인 모닌(MONIN)의 시럽 250㎖(바닐라, 헤이즐넛, 캐러멜 중 1개 임의 발송)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P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롱기 VIP 클럽은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서비스다. VIP 클럽의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선 드롱기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1개월 이내에 커피머신에 동봉돼 있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VIP 클럽 사이트에서 입력하고 회원가입 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드롱기 콘셉트 스토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드롱기 홍보대사 특별 선물 증정’ 등 VIP 클럽 서비스는 1년간 유효하다.

 한편, 최근 드롱기에서 선보인 한글 디스플레이 제품인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와 프리마돈나 에보(KRECAM510.55.S)를 구매할 경우엔 VIP클럽 클럽 플래티넘 서비스에 가입돼 ‘콘셉트 스토어 제품 20% 할인’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롱기는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