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49 (금)
고성 하이면민 체육대회ㆍ어울림한마당
고성 하이면민 체육대회ㆍ어울림한마당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5.0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ㆍ면민 등 1천여명 참석 노래자랑 등 축제 즐겨
하이면민 체육대회 및 어울림 한마당축제에서 면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이면민 체육대회 및 어울림 한마당축제에서 면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이면체육회(회장 김갑명)가 주최하고 하이면 기관단체 및 향토기업이 후원한 제40회 하이면민 체육대회 및 어울림한마당축제가 지난 6일 하이면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백두현 고성군수를 비롯한 정점식 국회의원,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황보길 도의원, 최을석ㆍ정영환 군의원, 면민, 출향인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하이풍물보존회(회장 유순임)의 신명 나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 2부 어울림행사, 3부 한마당 축제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어울림행사에서 지역별 6팀(희망, 화합, 공룡, 백암, 천마, 참다래)을 나눠 배구, 줄다리기, 줄넘기, 윷놀이, 볼링 5개 종목을 겨뤘다.

 그 결과 단결상은 화합팀, 질서상은 천마팀, 화합상은 참다래팀이 수상했다. 종합우승은 백암팀, 종합준우승은 희망팀, 종합 3위에는 공룡팀에서 차지해 상장과 부상으로 상금이 주어졌다.

 이어 제3부 한마당축제에서는 각 팀에서 출전한 대표들은 노래자랑으로 숨은 끼를 마음껏 펼쳤으며 축제에 초청된 가수들의 노래로 더욱더 흥을 돋우며 신명 나는 축제를 즐겼다.

 김갑명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가 안전 사고 없이 개최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참여해 화합할 수 있는 체육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