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20 (금)
김해여자고등학교 하키부, ‘제38회 협회장기 전국 남·여 하키대회’우승
김해여자고등학교 하키부, ‘제38회 협회장기 전국 남·여 하키대회’우승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5.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여자고등학교(교장 이정숙) 하키부는 올 3월에 개최한 ‘KBS배 춘계 전국 남·여 하키대회’ 고등부 우승에 이어, 충북제천 청풍명월 국제하키장에서 열린 ‘제38회 협회장기 전국 남·여 하키대회’에서 또 다시 우승하여 2연패를 달성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김해여고 하키부는 충북 제천상고를 상대로 페널티 슛아웃 4-2로 승리하였고, 조별 추첨에서 부전승 기회를 더하여 지난 2일 결승전을 가졌다.

결승전에서는 작년 전국 하키대회에서 5연패를 기록한 전국 최강의 경기도 태장고를 상대로 4-2로 값진 역전승을 거두었다.

또한, 김해여고는 올 3월 춘계 대회에서도 결승전에서 태장고를 상대로 5-4로 승리를 하였기 때문에, 한때 여자하키부 전국 최강이었던 김해여고의 옛 명성을 다시 찾는 계기가 되어, 재학생 및 김해여고 동창회, 교직원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대회 최우수선수로는 김효비(3년) 선수가 선정되었고, 이와 함께 모안나 교사가 감독상을, 홍성권 코치는 지도자상을 받으며 의미 있는 2연패를 기록하게 되었다.

김해여자고등학교 이정숙 교장은 “ 이번 하키부의 전국대회 우승을 계기로 재학생들이 모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으로 단결하여,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김해여고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 ”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