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9 (금)
경남기과고-서울디지털대, 인재 양성 협약
경남기과고-서울디지털대, 인재 양성 협약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5.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관련 지원 요청 적극 협의
경남기술과학고와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상호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며 MOU협약을 체결했다.
경남기술과학고와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상호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며 MOU협약을 체결했다.

 경남기술과학고(교장 김재호)는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와 상호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며 MOU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협약은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론을 교수연구하고 기능을 연마해 열린교육으로 전문지식, 실천적 역량, 대외지향적 기상을 지닌 진취적 인재를 양성한다는 건학 이념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마련됐다.

 경남기술과학고 대회의실에서 열린 MOU협약체결식에는 김재호 교장, 윤대한 교감,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 방호중 차장, 김남형 차장을 비롯한 양 교육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 방호중 차장은 “교육과정 개발과 교수법에 관한 지원과 자문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교육시설 및 기자재 이용 지원과 학생들의 진로지도와 IT공학부, 디자인학부, 문화예술학부 특별전형 및 입학금 전액 면제,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체결을 했으며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도 교육관련 지원 요청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의를 수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